184 0 0 4 35 0 3년전 0

부자되기 전 못 받은 돈부터 받아보자

나홀로 전자소송으로 채권회수

세상 살면서 몇 십, 또는 몇 백만원을 지인에게 빌려주고 못 받게 되거나 사업을 하면서 발생하는 미회수채권, 미수금채권 등등 정말 많은 선량하고 마음약한 사람들이 돈을 떼이고 살게됩니다. 이런 경우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소액이라서, 또는 관계의 정리가 두려워 선뜻 남에게 맡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 게다가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. 돈을 받으려다가 돈을 더 많이 써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. 우리는 이럴때 내가 쉽게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봅니다. 이 책은 대법원 전자소송을 이용하여 누구라도 법적인 지식이 없어도 간단한 절차만 알아도 쉽게 할 수 있는 메뉴얼 같은 책입니다. 인터넷만 할 줄 알면 누구나 변호사, 법무사에 맡기지 않고 쉽게 강제집행을 할 수 있습니다. 이..
세상 살면서 몇 십, 또는 몇 백만원을 지인에게 빌려주고 못 받게 되거나 사업을 하면서 발생하는 미회수채권, 미수금채권 등등 정말 많은 선량하고 마음약한 사람들이 돈을 떼이고 살게됩니다. 이런 경우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소액이라서, 또는 관계의 정리가 두려워 선뜻 남에게 맡기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 게다가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. 돈을 받으려다가 돈을 더 많이 써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.
우리는 이럴때 내가 쉽게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봅니다. 이 책은 대법원 전자소송을 이용하여 누구라도 법적인 지식이 없어도 간단한 절차만 알아도 쉽게 할 수 있는 메뉴얼 같은 책입니다. 인터넷만 할 줄 알면 누구나 변호사, 법무사에 맡기지 않고 쉽게 강제집행을 할 수 있습니다. 이제 못 받은 돈이 있다면 메뉴얼만 보고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.
김용진

대기업 송무팀에서 15년 이상 근무한 경험을 토대로 보전처분, 본안소송, 강제집행 등 채권회수의 실무경험을 통해 누구보다도 쉬운 방법으로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기타 자주접하지 않아 생소하지만 살면서 꼭 필요한 일상생활의 메뉴얼을 찾아 알려드리는 것을 보람으로 합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